티스토리 뷰

요즘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다 있어요. 거의 매일 사용하는 주방용품입니다. 동그랗고 사이즈가 조금 작아서 한 번에 요리할 수 있어요. 그래서 저는 스테인리스로 만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준비했습니다. 넓어서 빵을 한 번에 많이 구울 수 있고, 고기나 튀김을 한 번에 요리하기 좋아요.

 

 

그릴, 둥근 바구니, 로티세리를 사용할 수 있으며, 이 모든 기능을 에어프라이어, 오븐, 식품 건조기, 토스터 4in1의 단일 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주방에는 공간이 없고 최대 14리터의 용량이 있어 사용하기에 완벽한 제품입니다.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. 디자인이 아름다운 고급스러운 미니 요리입니다.

 

 

로스트, 음식 건조, 로티세리, 토스트, 베이크, 에어 프라이는 다양한 기능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. 다이얼로 쉽고 간편하게 온도, 기능,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주방 인테리어에 레트로 감도가 더해질 것입니다.

 

 

손잡이와 내부가 모두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청결하며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불소와 유해한 알루미늄 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또한 요리할 때 문을 열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, 다시 닫으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트리플 개폐 안전 도어 스텝을 완전 개방 섹션까지 3회 밟아 위험을 방지합니다. 문이 한꺼번에 열리지 않고 세 번 멈춘 다음 끝까지 열리기 때문에 뜨거운 에너지나 위험에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.

 

 

저는 에어프라이어를 매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. 이거 많이 쓰는 것 같아요. 에어프라이어 사이즈가 커서 넓은 곳에 겹치지 않고 넣을 수 있어서 잘 익었어요.

 

 

, 위아래에 이중 가열 시스템으로, 요리할 때 뒤집지 않아도 위아래가 바삭바삭합니다. 이거 너무 편해요.

 

 

요리할 때 안이 뜨거워서 뒤집기가 위험하고 번거롭습니다. 더 이상 그럴 필요 없어요, 요리할 때까지만 기다려요.

 

 

황금 고구마요.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매일 만들어요. 건조기능도 있어서 말린 고구마를 많이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!

 

 

불을 조금 돌려서 내부를 데운 다음 차가운 종이로 발효시키는 것도 좋습니다. 발효를 시키니까 안이 너무 바삭바삭해요. 잘 익었어요. 저는 베이킹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, 집에서 빵을 굽는 것은 정말 좋았어요.

 

 

그리고 빵도 너무 예뻐요. 에어프라이어 내부가 안 보이면 금방 타요. 가끔은 너무 더워요. 하지만 안에 있는 불을 켤 수 있어요. 조리 과정을 보면서 확인하면 좋아요. 확인해 보니 좋네요. 제가 꼭 해 볼게요.

 

 

통삼겹살 바비큐에는 큰 에어프라이어가 필수입니다. 고기를 한 번에 많이 요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. 밑바닥에 야채가 들어가면 딱 좋을 것 같았는데 고기를 구울 때는 그런 생각이 안 났어요.

 

 

아무것도 안 했는데 잘 됐어요. 나는 통닭으로 로티세리를 요리하고 싶어요. 내장과 삼겹살, 밤을 구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. 스테이크와 고등어가 너무 잘 익었어요.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. 천천히 맛있는 거 많이 먹어봐야겠어요. 하하하하.

 

 

제가 처음 사용한 미니 요리 올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오븐입니다!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?

 

 

이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, 오븐 기능, 토스트, 음식 건조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방은 훨씬 넓어지겠죠? 요리하기 쉽고 귀엽고 고급스러운 복고 디자인에 만족해요! 대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조리할 수 있고, 유리와 조명으로 어떻게 요리되는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 좋은 가격이라 만족합니다.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